1. 입찰명
○ 기은신용정보 『사내전산망 및 인터넷서비스 구축』

2. 입찰참가자격
○ 정보통신부에 등록되어 있는 통신사업자로 당사 본점 및 지점이 위치한 지역에
정규직원이
상주하는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 (증빙서류 제출)
○ 입찰신청일 현재 전용선을 이용한 단일계약
수주금액 기준으로 월 1천만원(부가세별도) 이상의
회선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업체 (증빙서류 제출)
○ 자본금이
150억 이상인 업체

3. 입찰방법
○ 입찰장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6-58 문성빌딩 7층
○ 서류교부 : 입찰참가 신청서 및
제안요청서는 별첨 붙임 참조
○ 입찰참가 : 상기 주소로 직접 방문하여 관련서류 제출
○ 입찰마감 : 2009년 4월
22일(수) 17:00까지

4. 낙찰방법
○ 결정일시 : 2009년 4월 23일(목) 17:00
○ 계약방법 :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후 협상에
의하여 계약

5. 기타유의사항
○ 당사의 사정에 의거 부득이한 경우 본 입찰 관련 내용 중 일부는 변경될 수 있으며,
모든
제반사항은 당사 규정에 의함.
○ 입찰관련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
○ 제안서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
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.
○ 문의처 : 기은신용정보(주) 경영관리부 전산실 과장 김진성 (☏
3469-2721)

6. 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
○ 입찰참가 신청서(당사 소정양식) 1부
○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법인등기부등본 1부
○ 법인인감증명서 1부
○ 사용인감계 1부
○ 견적서(월/년단위 구분 표시, 인감 날인 후
밀봉 제출) 1부
○ 청렴서약서(당사 소정양식) 1부
○ 신분증 사본 및 대리인 위임장 각 1부

붙 임 : -
입찰참가 신청서1부
- 청렴서약서1부
- 제안요청서 1부. 끝.